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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 i30 1.6 VGT 2012년
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보조ECU PowerChip(파워칩) 테스트중~ 채널은 2채널(레일압력&부스트)
테스트 장소는 대구 위드엔지니어링 신형 다이노젯 파워코어에서 출력측정과 테스트 하였습니다.
아직 테스트 단계입니다.
참고하시어 보시기바람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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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 i30 1.6 VGT 2012년식 출력측정과 보조ECU세팅을 위해 섀시다이나모에 차량을 올려 둔상태입니다.
먼저 순정차량의 출력측정과 모든 테이터를 로그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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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년 식으로 키로수는 10만키로 넘은 차량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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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30앞모습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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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i30 차량의 순정출력은 128마력과토크는26.5kg.m 엔진마력이에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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뒷모습 사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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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젤 1.6VGT 엔진룸 사진입니다.
파란 실리콘호스는 부스트 압력 검출을 위해 연결된것입니다.
순정과.파워칩 장착후의 세팅값의 비교를 위한것이죠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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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PowerChip(파워칩 사진입니다.)
아래 순정 휠마력 사진과 PowerChip(파워칩) 세팅후의
출력 변화 그래프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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순정(빨간색)그래프이구요
PowerChip파워칩(파란색)그래프입니다.
순정 마력:113.35ps 토크:24.64kg.m
PowerChip(파워칩) 마력:144.01ps 토크:31.39kg.m
PowerChip파워칩 장착후
부스트 압력은 0.3bar정도 상승하였고요.
마력은 31마력 정도 상승과 토크는 7kg.m정도가 상승하였습니다.
아직까지는 완성단계는 아니지만 많은 기대가 되는군요.
디젤터보차량과 가솔린터보차량 모두개발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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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
대구 위드엔지니어링
www.witheng.co.kr
053-582-0707